반응형
세일즈포스 용어집(Glossary)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부해야할 양이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대충 넘어가지 말고 정리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먼저 각자의 세일포스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는 제 계정이고, 앞선 포스팅에서 만든 여러분의 계정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https://kchartnews-dev-ed.develop.lightning.force.com/lightning/setup/SetupOneHome/home
2023.02.10 - [전문 업무/Salesforce] - 1.세일즈포스 회원 가입 및 로그인
계정에 관한 부분은 앞선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우측 상단에 위치한 물음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search Salesforce Help'를 클릭합니다.
3. 'glossary' 라고 입력하고 엔터키를 치면 항목별 용어집이 표시됩니다.
세일즈포스가 낯설기 때문에 어떤 용어를 사용하는 지 정리한 용어집(glossary)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올 용어에 막히면 안되겠죠?
예를 들어 'org'는 조직을 뜻하는 'organization'의 줄임말입니다.
어도비 AEM이나 세일즈포스, 트레져데이터 등 외국산 솔루션을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항상 용어 정리(glossary)가 필수입니다. 'glossary'로 검색 후 각 항목별 용어집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전문 업무 > Salesfor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일즈포스 독학] 6. 회사 정보 - 조직 업무시간 변경, 휴일 등록 (0) | 2023.02.14 |
---|---|
[세일즈포스 독학] 5. 설정 화면 검색 방법, 회사 정보 페이지, 회계년도 변경 외 (0) | 2023.02.14 |
[세일즈포스 독학] 4. 앱런처(app launcher), 레코드 상세 페이지 레이아웃, 검색 기능 (0) | 2023.02.10 |
[세일즈포스 독학] 3. 관리자용 홈화면 설정 메뉴(setup) (0) | 2023.02.10 |
[세일즈포스 독학] 1. 회원 가입 및 로그인 (0) | 2023.0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