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성수동 대형카페 훔볼트 런치할인

by 꽃차살롱 2022. 12. 2.
반응형

2022.09.22 - [맛집추천] - 성수동 조용한 감성 카페 추천, 대형 카페 훔볼트(HUMBOLT)

 

성수동 조용한 감성 카페 추천, 대형 카페 훔볼트(HUMBOLT)

커피숍마다 특징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용하고 감성넘치는 카페인 성수동 카페거리에 있는 훔볼트(HUMBOLT)를 소개합니다. 이마트 성수점에서 걸어서 3~4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https://place.map.

jban.co.kr

 

오늘 점심시간에는 날씨가 너무 추웠던 관계로 점심 식당과 커피숍의 이동 반경을 조희 회사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정했습니다. 점심은 '돈갓'이라는 돈가스 맛집에서 먹었고, 커피는 이곳 훔볼트로 왔습니다. 훔볼트에 대해선 위에 소개해 드린 포스팅에 자세히 나와 있고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훔볼트에서 꾸민 데코레이션과 낮 12시부터 2시까지, 2시간 동안 제공되는 런치 타임 할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원래 비싼 곳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런치 할인을 받으니까 함께 간 4명 중 3명 값만 내는 기분이었어요.


훔볼트 매장에 들어서면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갑게 맞아줍니다.

오늘 저까지 4명이 방문해서 총 13,700원을 결제했는데요. 계산이 잘못된 거 아니냐고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런치 할인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만 4,000원인데 4명이면 최소 16,000원 이상은 나와야 하는데, 일종의 자진신고 개념으로 말씀드렸는데, 13,700원이 결제된 걸 보고 많이 놀랐거든요. 비싼델줄 알았던 훔볼트가 런치 할인이 되니까 더 이상 비싼 데가 아니었어요^^


주문한 음료를 받고 지하로 내려왔습니다.

창가 쪽에 앉았는데, 창문 너머로 이렇게 멋진 데코레이션이 보이길래 사진에 담았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여기는 지하이면서 오픈된 곳이기 때문에 오늘 같은 날씨에는 굉장히 추울 수 있는데요.

오늘은 켜 놓지 않았지만 - 계단 앞 - 난로 앞에 앉는다면 추우면서도 따뜻한, 굉장히 좋은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수동 데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자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런치 할인이 있어서 그런지 카페 내부에는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손님 오면 훔볼트로 모셔와야 될 것 같습니다. 성수동 대형 카페 방문도 할겸, 가격 부담도 줄일 겸...^^

 

참, 저는 LG U+ 를 사용하는데요. 오늘 인터넷이 안됐습니다ㅠㅠ 함께 간 동료도 안 터졌는데, SK 쓰는 분만 터졌습니다. 회사 메일이 한 통 왔다는 알림까지는 받았는데, 밖에 나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다행히 크리스마스 데코 연출물 앞에서 터지더라고요.

 

점장님, 지하에 U+ 중계기 좀 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